뉴스

▲견본주택을 둘러보는 방문객들. (두산에너빌리티 제공)

▲견본주택을 둘러보는 방문객들. (두산에너빌리티 제공)

 

두산에너빌리티는 지난 9일 개관한 ‘트리븐 안동’ 견본주택에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발길이 줄을 이었다고 밝혔다.

 

안동시 용상동에 마련된 ‘트리븐 안동’ 견본주택에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우산을 쓴 방문객들이 길게 대기열을 형성했다.

견본주택을 찾은 A씨는 “중대형 위주 설계에 자녀 교육 지원까지 갖춘 아파트는 안동에서는 보기 드문 사례”라며 “우천에도 직접 와서 확인할 만한 가치가 있었다”라고 말했다.

‘트리븐 안동’의 청약 일정은 5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접수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 정당계약은 6월 2일부터 4일까지다.

 

‘트리븐 안동’은 지하 4층~지상 최고 19층 7개 동, 전용 면적 84~126㎡, 총 41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중대형 위주 설계로 여유로운 공간을 갖췄으며, 최상층(101동)에는 펜트하우스를 배치했다.

또한, 입주민 자녀를 위한 종로엠스쿨 프리미엄 교육 서비스를 2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초등학생 및 중학생 자녀 1인에게는 수강료 전액이 지원되며, 추가 자녀는 50% 할인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주요 과목인 영어와 수학을 중심으로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인‧적성 검사, 개인 맞춤형 학습 전략 수립, 전 과목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등 종합 학습지원이 함께 운영될 계획이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남동/남서)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4BAY 판상형 구조(일부 세대 제외)로 적용해 공간 활용성과 개방감을 동시에 확보했다. 여기에 84A타입에는 알파공간을 추가하여 실거주 만족도도 한층 높일 전망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트리븐 북카페, 작은도서관,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집 등이 계획됐고, 세대공용창고, 단지 내 물 놀이터, 석가산 조경 시설이 갖춰졌다.

분양 관계자는 “오픈 전부터 높은 관심이 이어지더니, 오픈 당일에도 비가 오는 날씨를 뚫고 수많은 방문객이 찾아주셨다”라며 “교육, 입지, 상품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단지에 대한 지역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트리븐 안동’ 견본주택은 경북 안동시 용상동 일원에 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